Astell&Kern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드림어스컴퍼니
- Date 2021.11
Astell&Kern 의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은 국·영문 사이트의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 적용, 효과적인 정보구조 설계를 통한 콘텐츠 접근성 개선, 반응형(적응형) 구현을 통한 멀티 디바이스 대응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시켰습니다.
운영 편의와 사용자 콘텐츠를 고려한 UX/UI 설계
스토리 영역을 통해 아스텔앤컨의 브랜드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아스텔앤컨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겨있는 아티클의 배치와 프리미엄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의 기술에 대한 스토리를 통해 아스텔앤컨만의 독창성과 차별성을 강조합니다.
제품별 라인업 강조를 통한 프리미엄 브랜드 표현
What’s New 영역을 통한 개별 제품의 강조 및 제품군별 제품 리스트페이지의 구분으로, 라인업 전체, 개별 영역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두었으며, 제품군별 리스트화면에서 세부 라인업에 대한 강조를 통해 아스텔앤컨 제품군의 프리미엄을 강조합니다.
제품 상세화면의 구성은 라인업별로 일관성을 유지해 구성하였으며, 각 제품의 특성과 설계에서 강조하고 싶은 항목, 기술사양에 대한 강조를 담아내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제품 상세화면의 구성은 라인업별로 일관성을 유지해 구성하였으며, 각 제품의 특성과 설계에서 강조하고 싶은 항목, 기술사양에 대한 강조를 담아내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사용자 편의성 강화
제품 관련 정보의 사용 용이성을 강조하고 지도 이미지를 통한 대륙, 국가 검색 및 매장 안내 페이지 연결
로 매장에 대한 접근성을 도모하였으며 서비스 관련 안내 및 채널 구성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채널 유지 보수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로 매장에 대한 접근성을 도모하였으며 서비스 관련 안내 및 채널 구성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채널 유지 보수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