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Greek Time, Great Time!

풀무원요거트 그릭 디지털 마케팅

  • Type SNS 소셜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풀무원요거트 그릭
  • Date 2023.03~
풀무원요거트 그릭 SNS 소셜 운영(@pulmuonegreek)과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 및 브랜드 온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운영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실제 활발한 판매가 이루어지는 제품이지만 진성 팬들이 두드러지지 않았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 경험 기회를 늘리고,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제품을 좋아하고 관심 있어 하는 소비자들이 모이는 공간이 되었으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소통의 창구가 되었습니다.
#DIGITAL#SNS#IMC
볼드한 톤앤매너 사용 및 브랜드력 강화
볼드한 제품 컬러 활용 및 제품 특징을 살린 질감, 텍스처 소개로 제품력을 강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톤앤매너를 제공하고 소비자 경험 증대를 위한 이벤트 및 캠페인 기획으로 소비자 라이프를 연계하여 그릭타임 메시지 발신, 팔로워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캠페인을 시작하면 그 끝에는 진성고객이 남다
브랜드의 목소리를 외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타겟이 모여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풀무원요거트의 타겟이 모여 있을 유튜버/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제품 소개와 레시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아이캐칭을 위한 후킹성 굿즈와 이벤트까지 크고 작은 캠페인을 짜임새 있게 기획하여 고객과 꾸준히, 친근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