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pe 마케팅 컨설팅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2022.11~
포포몽은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그들의 언어와 몸짓에 집중하여 그들의 행복을 만드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 제품 초기 브랜딩부터 와일리와 함께했습니다.
전체적인 브랜드 톤앤매너와 브랜드 하이어라이키 작업을 통해 컨셉 고도화에 집중하였고, 그 결과 23년 7월 첫 런칭캠페인을 스타트하게 되었습니다.
런칭 광고, 바이럴,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 다양한 영역에서 깨끗한나라의 새로운 펫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포포몽’이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IMC 영역에서 브랜드 및 제품 체험 극대화를 위해 주력 중입니다.
패키지에 있던 강아지 친구 세 마리의 뒷모습에 착안하여 시크하지만 반려동물 친구들을 위해 행동할 줄 아는 "에이전트:포" 컨셉이 탄생하였습니다.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로서 "Pet Brand 중에 가장 Hip한 브랜드"로 브랜드 포지셔닝을 목표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사람 중심의 메시지 화법에서 반려동물이 중심된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보다 키치하고 힙한 브랜드 이미지를 메이킹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