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겨울꿀조합 캠페인
- Type Display AD / Brand Searching AD
- Client 써브웨이
- Date 2018.11 ~ 2018.12
소비자들 인식속에 샌드위치는 '찬 음식'이기 때문에 겨울은 써브웨이의 매출이 얼어붙는 계절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전환시키고자 써브웨이 메뉴 중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미트&치즈 시리즈
제품을 선정, TVCF와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겨울꿀조합'이라는 전체 캠페인 컨셉에 맞추어 디지털에서 타겟 메시지 세분화를 통해 제품의 매력을
어필하고 소비자들에게 겨울꿀조합 메뉴를 추천하고자 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전환시키고자 써브웨이 메뉴 중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미트&치즈 시리즈
제품을 선정, TVCF와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겨울꿀조합'이라는 전체 캠페인 컨셉에 맞추어 디지털에서 타겟 메시지 세분화를 통해 제품의 매력을
어필하고 소비자들에게 겨울꿀조합 메뉴를 추천하고자 했습니다.
TV CF와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꿀조합 메시지를 노출
써브웨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꿀조합' 키워드를 활용하여 소비자 인식속에 미트&치즈 시리즈와 '꿀조합' 키워드를 함께 연상시킬 수 있도록 메시지를 구성하였습니다. DA 이미지는 제품을 확대하여 미트와 치즈의 조합 이미지만으로도 제품의 매력이 어필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겨울 꿀조합 메뉴를 써브웨이 겨울 대세 메뉴로 인식하도록 유도
한 겨울 써브웨이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네이버 연관검색어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겨울꿀조합 메뉴를 써브웨이 겨울 대세 메뉴로 인식하도록 유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