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가족식탁 사수 프로젝트
- Type Display AD / SNS Marketing / Event Promotion
- Client 현대리바트
- Date 2017.05 ~ 2017.06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획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총 2가지 컨셉으로 진행. 리바트 신제품 식탁의 홍보와 더불어 현대리바트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 이벤트 참여기간 내내 지속적으로 꾸준히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였고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를 생성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따뜻함을 전달하는 현대리바트라는 이미즈를 심어줌.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홍보 이슈 메이킹
리바트의 신제품을 경품으로 걸어 신제품 소개 및 홍보,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극대화
'가족'컨셉으로 한 이벤트 진행으로 브랜드 이미지 재고
가정의 달 5월에 맞는 가족관련 컨셉으로 가족들과 함께 모이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현대리바트가 가족의 따뜻함을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 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 확산
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매체를 활용하여 타겟 참여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