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RIDENOW소셜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 Date 2016.08 ~ 2016.09
누구나, 어떤 동기로든 예전처럼 다시 자전거타기를 즐길 수 있고 대한민국을 거대한 플레이 그라운드로 만들기 위한 첫 번째 소셜 캠페인 전개 페이스북을 활용한 생중계 서비스로 타겟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밀착형 캠페인 전개
"사라진 S의 알리바이를찾아라"
페이스북 라이브TV와 다양한 힌트를 통해 숨겨진 알리바이의 장소를 찾는 실시간 보물찾기 게임
SNS 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 미션 이벤트를 FB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지, USER의 주목도 제고 및 스페셜라이즈드의 키 메시지를 전달
오프라인 이벤트
라이더뿐만이 아닌 일반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미션을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