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자일로스설탕 2016 매실청시즌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CJ제일제당, 백설
- Date 2016.05~2016.06
매실청 담금 시즌의 타겟(F3049) Reach 증대를 통한 자일로스설탕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RTB 강화 실구매 타깃 대상으로 세일즈 접점 Comm.을 통해 구매니즈 및 Sales 전환 가능성 극대화
오프라인 광고와의 연계 및 마트 등 구매 접점 LBS 타게팅 매체 운영을 통해 메시지 전달 극대화
빈칸 퀴즈의 정답을 입력 후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
방문수 43만회, 참여수 18만회 구매버튼 클릭 1천회 기록
버스 & 쉘터 광고물 촬영 후 SNS 업로드 및 공유 후 댓글 입력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