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셀틱 바이럴영상캠페인
- Type TVCF / Display AD / Viral Marketing
- Client (주)대성쎌틱에너시스
- Date 2018.10 ~ 2018.12
대성쎌틱에서는 겨울 시즌 성수기를 맞이하여 S라인 클래스 보일러를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 제작을 진행 했습니다. 열 조절이 힘든 대성이가 S라인 보일러를 통해
스마트한 열조절이 가능해진다는 내용으로 S라인 클래스만의 스마트함을 어필하는 내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중파/케이블 TVCF 소재로도 활용 되었습니다.
또한, 일상 속의 다양한 소리를 활용하여 비트를 만들어 랩을 하는 버전의 동영상도 제작하여
대성이 열난다 소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자 했습니다.
바이럴 영상 제작을 진행 했습니다. 열 조절이 힘든 대성이가 S라인 보일러를 통해
스마트한 열조절이 가능해진다는 내용으로 S라인 클래스만의 스마트함을 어필하는 내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중파/케이블 TVCF 소재로도 활용 되었습니다.
또한, 일상 속의 다양한 소리를 활용하여 비트를 만들어 랩을 하는 버전의 동영상도 제작하여
대성이 열난다 소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자 했습니다.
대성 S-Line 콘덴싱
S-Class
대성S라인 클래스 보일러만의 스마트함을 어필하는 컨셉 메시지 전달
열 조절이 어려워 통제가 안되는 대성이의 모습을 소리지르며 화난 연출을 통해 영상 초반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그 후 대성이가 등에 우연히 컨트롤러가 있는 것을 발견, 그동안 왜 열 컨트롤이 어려웠는지를 깨닫는 전개를 통해 대성S라인 클래스를 통해
보일러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기발랄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바이럴 영상의 확산이 가능한 동영상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기반 영상 관련 채널에 노출 극대화 하였습니다.
그 후 대성이가 등에 우연히 컨트롤러가 있는 것을 발견, 그동안 왜 열 컨트롤이 어려웠는지를 깨닫는 전개를 통해 대성S라인 클래스를 통해
보일러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기발랄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바이럴 영상의 확산이 가능한 동영상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기반 영상 관련 채널에 노출 극대화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