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써브웨이 터키할인 행사 홍보 캠페인

OVERVIEW

써브웨이에서 터키 샌드위치 전국 매장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이를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2019년 새해 첫 할인 행사이기 때문에 새해 이슈와 연계하여 할인 혜택 내용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TYPE.
display AD / Influencer
CLIENT.
써브웨이
DATE.
2019.01 ~ 2019.02
URL.
subway.co.kr
사이트 바로가기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한
빅 매체 위주로 매체를 집행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넓은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한 빅 매체 위주로 매체를 집행하였습니다. 오전 11시 네이버 타임보드를 집행하여 점심시간 방문을 유도하였고 타겟의 사용비중이 높은 카카오톡과 SNS 광고를 통해 타겟의 최대접점에서 지속적으로 할인 정보를 노출했습니다.

인플루언서 운영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이슈화 유도

새해 키워드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운영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이슈화되도록 유도했습니다. 터키 샌드위치의 칼로리는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낮기 때문에 새해 다짐, 다이어트 키워드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구매 유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