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써브웨이 콤보 할인 행사 홍보 캠페인

OVERVIEW

써브웨이에서 전국 매장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써브웨이 내부적으로 진행하는 첫 전국 할인 행사라 빅 매체를 활용한 전방위적인 홍보가 필요했습니다.
햄 콤보, 터키&햄 콤보 두가지 콤보 할인 행사이며 9월~10월 두달동안 진행되었습니다.

TYPE.
display AD
CLIENT.
써브웨이
DATE.
2018.09 ~ 2018.10
URL.
subway.co.kr
사이트 바로가기
국내에서 매체 영향력이 가장 높은
네이버 타임보드를 집행

시간대는 점심시간을 고려하여 오전 11시로 선정하였고 메시지는 할인혜택을 강조해 소비자들이 베네핏을 느끼고 점심시간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카피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타임보드 결과로는 실시간 클릭률 1% 돌파, 타사 평균 클릭률의 3배 이상 기록, 제안 대비 실제 클릭률 400% 초과 달성하였고 최종 클릭률은 0.65%를 기록하였습니다. 이 수치는 네이버 타임보드 집행 사례 중에서도 아주 높은 수치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 타겟인 20 30세대의 인게이지먼트를
높이기 위한 SNS 캠페인 전개

정보 확산 및 공유가 빠른 매체 특성 고려하여 SNS에서 많이 사용하는 유행어를 활용한 카피안으로 자연스럽게 할인 정보를 고지하고자 했습니다. SNS 캠페인 결과로는 캠페인 기간동안 소재별 평균 5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면서 높은 소비자 인게이지먼트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