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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브웨이 겨울꿀조합 캠페인

OVERVIEW

소비자들 인식속에 샌드위치는 '찬 음식'이기 때문에 겨울은 써브웨이의 매출이 얼어붙는 계절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전환시키고자 써브웨이 메뉴 중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미트&치즈 시리즈
제품을 선정, TVCF와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겨울꿀조합'이라는 전체 캠페인 컨셉에 맞추어 디지털에서 타겟 메시지 세분화를 통해 제품의 매력을
어필하고 소비자들에게 겨울꿀조합 메뉴를 추천하고자 했습니다.

TYPE.
display AD / Influencer / Search AD
CLIENT.
써브웨이
DATE.
2018.11 ~ 2018.12
URL.
subway.co.kr
사이트 바로가기
TV CF와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꿀조합 메시지를 노출

써브웨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꿀조합' 키워드를 활용하여 소비자 인식속에 미트&치즈 시리즈와 '꿀조합' 키워드를 함께 연상시킬 수 있도록 메시지를 구성하였습니다. DA 이미지는 제품을 확대하여 미트와 치즈의 조합 이미지만으로도 제품의 매력이 어필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겨울 꿀조합 메뉴를 써브웨이
겨울 대세 메뉴로 인식하도록 유도

한 겨울 써브웨이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네이버 연관검색어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겨울꿀조합 메뉴를 써브웨이 겨울 대세 메뉴로 인식하도록 유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