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써브웨이 풀드포크 런칭기념 100%쿠폰이벤트

OVERVIEW

18년 1월 출시된 써브웨이 신메뉴 풀드포크 샌드위치에 대한 타겟 내 이슈화 및 제품 트라이얼
유도에 중점을 두어 프로모션을 설계하였습니다. 기간 한정 + 100% 할인쿠폰 지급이라는 조합으로
쉽게 참여하고 매장 방문및 시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여 풀드포크 샌드위치의 성공적인
인지 안착을 목표로 준비하였습니다.

TYPE.
display AD / event promotion
CLIENT.
써브웨이
DATE.
2018.01 ~ 2018.01
URL.
subway.co.kr
사이트 바로가기
7일간 총 18만건 쿠폰 다운로드

네이버 메인 지면 및 타겟 밀접한 매체 선정 & 관심사 및 프랜차이즈 관련 타겟팅을 적용하여 7일이라는 길지 않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8만건 이상의 쿠폰 다운로드가 발생하였고 이중 약 30%정도인 55,000건이 실제 사용까지 이어졌습니다.

써브웨이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이벤트 전개

타겟들이 써브웨이 브랜드를 쉽게 연상할 수 있는 그린과 옐로우를 기본 톤으로 할인 내용과 100% 메시지를 강조하는 크리에이티브로 주목도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