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쁘티첼 구미젤리 런칭 캠페인

OVERVIEW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브랜드인 쁘띠첼에서 씹어먹는 젤리인 구미젤리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프로모션, 바이럴 영상, MCN, DA 등 전방위적인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TYPE.
display AD / Influencer / Digital CM /
Event promotion / MCN
CLIENT.
쁘띠첼 구미젤리
DATE.
2018.07 ~ 2018.08
URL.
www.cj.co.kr/kr/brands/petitzel
사이트 바로가기
Refresh 인증샷 이벤트를 통한
구미젤리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전달

상큼한 과즙 덕분에 기분까지 Refresh 된다는 감성적 어필을 위해 통통 튀는 영상에 "과즙이 Fresh, 기분까지 Refresh"라는 컨셉으로 영상을 제작하였고 CM 확산을 위해 video AD를 집행하였는데 광고를 통하여 총 조회수 500만뷰를 달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영상 확산 및 타겟 인게이지먼트를 확대했습니다. 우선 쁘띠첼 충성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SNS 광고를 활발히 진행하였고 소비자들은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보이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Refresh 인증샷 이벤트를 통한
구미젤리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전달

기분까지 좋아지는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고자 Refresh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참여독려와 메시지 강화를 위해 MCN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일상 속 Refresh 상황에 쁘띠첼 구미젤리가 함께하는 인증샷을 응모하는 이벤트인데, 소비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200여건 이상의 브랜드 관련 콘텐츠가 생성되었고 참여를 통해 '쁘띠첼 구미젤리=Refresh'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타겟들에게 인기가 많은 키즈 셀럽을 섭외하여 일명 '랜선이모'들에게 쁘띠첼 구미젤리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