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숨쉬듯 자연스럽게 윤선생 스마트랜드 디지털 마케팅

OVERVIEW

영어교육기업 윤선생의 유아영어 브랜드인 스마트랜드의 놀이형 학습을 홍보하기 위한
TVCF를 제작했고 TVCF방영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및 신규 가망회원 소스
확보를 위한 프로모션을 병행 했습니다.

TYPE.
TVCF / display AD / Viral Marketing /
Event Promotion / Brand Searching AD
CLIENT.
㈜유니버스 에듀케이션(윤선생 스마트랜드)
DATE.
2018.11 ~ 2019.02
URL.
http://www.event-yoonkids.com/
사이트 바로가기
영어로 말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는
영어학습 광고

유아 영어 교육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들과의 경쟁상황에서 스마트랜드만의 교육 방법인 '놀이큘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게 목표 였습니다. 이를 위해 기존 영어를 술술말하는 전형적인 형태는 버리기로 하였습니다. 딱딱한 공부가 아닌 놀이를 통해서 즐겁게 영어를 학습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아이가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타겟의 접점에 집중한 매체운영

해당 브랜드 영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아이가 등/하원 하는 시점들의 EBS프로그램들에 대거 광고를 집중 하였으며, 유아들이 주로이용하는유튜브 채널들을 타겟팅하여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진행하여 약 112만회 이상의 View를 달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