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마이홈플러스 멥버십 신규회원 모집 캠페인

OVERVIEW

홈플러스의 멤버십&포인트 적립 App인 "마이홈플러스"의 다운로드 증대와 신규 회원가입
확보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TYPE.
performance AD
CLIENT.
홈플러스 스토어즈
DATE.
2018.09 ~ 2019.08
URL.
https://my.homeplus.co.kr/
사이트 바로가기
포인트적립과 동시해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강조

홈플러스매장 및 인터넷몰을 이용시에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포인트적립에서 마이홈플러스App을 통하여 적립하는 것으로 체계가 변경됨에 따라 사용자의 거부감을 최소화 하고 방법 변경에 따른 혜택이 더 많이 있다는 점을 강조 하여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두가지 KPI 달성을 위한
전방위적 마케팅 프로세스 수립

App다운로드 채널을 통한 신규 앱설치와 DA 광고를 통한 신규회원확보를 동시에 진행하며, 기존 회원의 App활성화 증대를 위한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까지 통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진행하는 이벤트 성격에 맞는 매체 선정 및 타겟팅으로 최적의 효율을 찾아가며 운영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