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CMC통합홈페이지 재구축

OVERVIEW

가톨릭대학교 중앙의료원을 포함한 산하 6개 기관(이하 CMC)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전달하고
온라인 진료예약, 진료차트 등의 의료서비스를 환자가 보다 쉽고 정확하게 이해하며
소통할 수 있는 환자중심의 홈페이지로 재구축하였습니다.
또한 기관별 디자인 및 기능을 통일하여 CMC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다국어 지원을 통한 내·외국인 사용자 서비스 지원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TYPE.
Web, Mobile Web
CLIENT.
㈜평화이즈
DATE.
2016.11 ~ 2018.02
URL.
중앙의료원 www.cmc.or.kr
서울성모병원 www.cmcseoul.or.kr
사이트 바로가기
다양한 유형과 서비스 연계성을 고려한 IA로 진료예약 서비스 및 접근성 향상

단순 회원/비회원에서 본인ㆍ대리예약, SNS 간편예약 등의 유형으로 세분화하여 진료예약의 편의성을 제공하였으며 의료진, 외래안내, 진료과 등의 정보성 콘텐츠에서 자연스럽게 예약으로 연계 및 관리될 수 있도록 IA를 설계하였습니다.

스마트한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웹 서비스 제공

Mobile First 전략을 기반으로 디바이스 특성을 고려하고 핵심적인 기능 위주로 IA를 간소화하였습니다. 또한 원하는 결과화면에 빠른 도달을 위한 직관적인 UI를 구성하였습니다.

전문성과 신뢰도를 제공하는 의료진 프로필 소개

스튜디오 전문 프로필 촬영을 통한 비주얼 중심의 콘텐츠 구성으로 주목도를 강화하고, 약력/업력 등의 프로필 정보를 유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현하여 의료진 개인, 나아가 병원 전체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향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