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하나투어 패키지 상품 판매증대 캠페인

OVERVIEW

하나투어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이벤트 및 기획전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행사 기간에 기획전 판매를 제고하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었습니다. 나아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부각,패키지여행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TYPE.
Display AD, Performance AD
CLIENT.
㈜하나투어
DATE.
2017.12

두명 이상이 일행이 그룹을 형성하는 패키지여행은 대체로 여행에 대한 지식,정보 수집에 능한 한두명의 소수에 의해 여행이 주도되곤 합니다.
여기서 여행정보 수집, 결정하는 쇼퍼와 쇼퍼의 결정에 따라 함께 여행을 하는 유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번 캠페인에서는 바로 '쇼퍼'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광고 메시지는 유저가 쇼퍼에게 말을 거는듯한
톤앤매너를 채택, 책임감이 큰 '쇼퍼'에게 '하나'가 손을 내미는 컨셉으로 메시지를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