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쿠차APP 다운로드 캠페인

OVERVIEW

App 설치 수 순증가를 위한 다운로드 캠페인 진행

TYPE.
Display AD, Performance AD
CLIENT.
㈜옐로모바일 [쿠차]
DATE.
2017.11~2017.12
광고 효율 최적화

적극적인 마케팅 이후 점차 감소하는 사용자의 증가와 App 설치 이후 잔존율 증대를 위해
CPI 상품을 통 낮은 단가로 App 설치 수를 극대화하여 NCPI 상품을 통한 설치 및 리텐션 증대 전략을 펼쳤습니다.
쿠차 앱의 광고 특성상 제휴 소셜커머스 상품 활용이 필수이기 때문에
제휴 소셜커머스의 이슈 및 이벤트 정보를 발 빠르게 캐치, 이에 맞는 소재 구성으로 광고 효율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