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현대리바트 데이브/모레이 신제품 이벤트

OVERVIEW

2017신제품 데이브(학생가구), 모레이(신혼가구) 출시를 알리기 위한 이슈와 동시에 제품의 특장점을 동시에 노출을 할 수 있는 이벤트 필요. 각 제품의 특성에 맞는 연령대별 타겟과 프로모션 내용으로 직접 타겟에게 제품을 노출시키고 참여를 할 수 있는 이벤트 기획

TYPE.
AD&Campaign, Digital Marketing
CLIENT.
현대리바트
DATE.
2017.02 ~ 2017.04
URL.
www.hyundailivart.co.kr
사이트 바로가기
신제품 이슈 메이킹

새로나온 제품을 경품으로 걸고,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설정하여 홈페이지 가입자수 증가유도

제품 성향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광고주 니즈 충족

학생가구는 우리 아이에게 편지를 쓰고, 신혼가구는 꾸미고 싶은 패키지를 선택하게 함으로서 제품에 대한 이지를 확실히 시킬 수 있는 구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 확산

타겟 구체화를 통한 배너 및 광고 DA를 비롯하여 매체를 활용해 타겟 참여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