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AHC온라인쇼핑몰 리뉴얼

OVERVIEW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과 뷰티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고객에게 AHC의 긍정적인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쇼핑몰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AHC의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특화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브랜드 고유의 홈 에스테틱 가치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TYPE.
Web, Mobile Web
CLIENT.
(주)카버코리아
DATE.
2017.09
URL.
http://www.ahc.co.kr
사이트 바로가기
사용자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혜택 제공

AHC의 차별화된 브랜드 소개 페이지와 원료 등의 특화 콘텐츠를 통해 구매의 확신을 유도하고 브랜드 컨셉이 반영된 상품전시 및 쇼핑 기능 구현을 통한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쇼핑 편의성을 위한 효율적인 UI&UX 전략 구현

브랜드 콘텐츠와 주요 쇼핑 기능을 전달할 수 있는 영역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했으며 쇼핑 특화 콘텐츠에 접근이 용이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UI&UX 구성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 강화를 유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