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한화생명리즈 온라인채용지원사이트구축

OVERVIEW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한화생명의 재취업 프로그램으로 2년간 체계적인 교욱과 지원을 통해 한화생명의 금융전문가로서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재무적/비재무적리스크에 대해 은퇴설계, 재무설계 등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타 생활에 필요한 문화정보, 헬스정보, 육아정보 등의 생활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 컨설턴트"라는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TYPE.
Web, Mobile Web
CLIENT.
(주)한화생명
DATE.
2017.06
URL.
http://www.hanwhalife.com/res
사이트 바로가기
심플한 화면 구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적용

주 타겟층인 30~40대 여성들을 고려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익숙한 UI/UX를 적용하여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브랜딩 디자인 차별화

일반 보험 FA가 아닌 "라이프 컨설턴트"라는 새로운 개념의 컨설턴트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차별화 전략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