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한화리조트벨버디어 회원권분양사이트구축

OVERVIEW

신규 사업장인 프리미엄 브랜드 벨버디어와 차별화 객실 르씨엘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홍보하기 위한 신규 분양 홍모 페이지를 구축하였습니다. 주요 목적은 회원권 정보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분양 문의 유도율을 제고하며 메인 타깃인 30~50대 중장년층을 위한 사용 편리한 UI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TYPE.
Web, Mobile Web
CLIENT.
(주)한화리조트
DATE.
2017.06
URL.
http://member.belvedere.co.kr
사이트 바로가기
벨버디어&르씨엘의 브랜드 강화 전략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감성적 비주얼 등을 구매자가 공감할 수 있는 모티브로 구현하여 리조트의 가치를 효율적으로 어필하였습니다.

실직적인 정보 전달로 인한 분양가망고객 유도

한눈에 보는 회원 혜택 및 분양 신청 과정 안내와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분양 상담 서비스를 구성하여 분양가망고객으로의 전환을 위해 구매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극 제공하였습니다.

각 시설들의 특징을 명확하고 트렌디하게 표현

리조트의 각 시설이 가진 특성을 직관적으로 구현하여 고객의 이해도 및 주목도를 강화하고 정보성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 선택의 편리성을 유도하였습니다.